임태한
윈드와 파라님 바이크 투어에 참여한 하니 입니다.너무나 가이드 잘해주고 상냥하게 친절하게 해줘서 쉽게 이해하고 너무나 좋았습니다. 나중에 또 베트남 호치민 방문하게 되면 또 윈드에게 가이드 받고 쉽네요~~^^♡ 감사하고 건강하게 오래 일을 했으면 합니다. 좋은추억으로 기억속에 남겨놓고 한국으로 가겠습니다. 윈드 파라 화이팅~~^^♡
Last-minute booking or questions, please WhatsApp/iMessage us
(+84) 90 1006 844윈드와 파라님 바이크 투어에 참여한 하니 입니다.너무나 가이드 잘해주고 상냥하게 친절하게 해줘서 쉽게 이해하고 너무나 좋았습니다. 나중에 또 베트남 호치민 방문하게 되면 또 윈드에게 가이드 받고 쉽네요~~^^♡ 감사하고 건강하게 오래 일을 했으면 합니다. 좋은추억으로 기억속에 남겨놓고 한국으로 가겠습니다. 윈드 파라 화이팅~~^^♡